• 북마크
  • 접속자 64
강릉제일고등학교총동창회

총동창회장 인사말

총동창회장 인사말

총동창회장 인사말   강릉제일고등학교 총동창회장님의 인사말을 전해드립니다.




사진

존경하는 강릉제일고등학교 선배님, 후배님, 그리고 동기여러분!

강릉제일고등학교 26대 총동문회장으로 선임된 37기 조영조 인사드립니다.


많이 부족한 저를 총동창회장으로  동문님들을 섬길 수 있도록 소중한 기회를 주신 선배님과 후배님, 동기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역사와 전통의 강릉제일고 동창회를 지금까지 키워주신 역대회장님과 지난 2년동안

동창회 발전을 위해서 열정적으로 소임을 다하신 25대 박영봉 회장님의 피와 땀을 오랫동안 기억하겠으며, 선배님들의 노고에 누가되지 않도록 이만오천 동문의 심부름꾼 역할을 마다하지 않고 명성에 걸 맞는 동창회를 만들어가겠습니다.


우리의 정든 모교는 85년의 역사와 전통 속에 놀라운 성장을 했습니다.

사랑하는 후배들의 역량은 사회 곳곳에서 모교의 명예를 빛내고 있어 선배로서 흐뭇한 마음입니다. 

자랑스러운 후배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것을 다짐하면서 총동창회가 2만5천 동문들의 빛이 되고, 벗이 되어 우리들의 여생을 함께 할수 있는 축복의 통로가 될 수 있도록 진행 중인 사업을 충실히 이어가겠습니다.


첫째, 총동창회 역량을 결집시키는데 기수별, 직능별, 지역별 모임을 점검하여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고 회원들 간의 화합과 소통을 강화시키겠습니다.


두 번째, 모교와 동창회간의 가교역할에 전국의 조직이 참여하여 선배들은 비전을 제시하고 후배들은 꿈을 꾸는 강릉제일고인의 명예로운 전통을 이어 가겠습니다.


세 번째, 조직의 성장은 건전한 재정에 있는 만큼 동문여러분의 지대한 관심과 전폭적인 지원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재정확보를 마련하겠습니다.

강릉제일고 총동창회장의 막중한 책임감에 두렵고 떨리는 마음을 숨길 수 없지만 지금까지 동창회를 잘 이끌어 오신 역대 회장님들의 유지를 받들어 명예로운 전통을 꼭 이어갈 것을 가슴깊이 다짐하며 중책을 수행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선배님! 자랑스러운 후배님! 그리고 동기여러분의 성원과 격려를 다시 한 번 부탁드리며 강릉제일고 동문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강릉제일고등학교 총동창회

제26대 회장 조영조